Advertisement

ASMR Let Me Take Care of You

ASMR Let Me Take Care of You 100% 애드립으로 만들어진 영상 올립니다.ㅎㅎ
저는 보통 컨셉을 정하고 소품을 구매하거나, 소품을 발견하고 컨셉을 정하거나 둘 중에 한가지 방법으로 영상을 제작하고 있어요.
이 영상은 원목으로 된 소품을 보자마자 사버렸어요. 플라스틱보다는 소리가 좋을 것 같아서요.
하지만 막상 촬영을 하려고보니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았어요. 시간은 점점 흘러가고 여러분들이 기다릴거란 생각에 나름대로 만들어봤어요.
그리하여 처음에 의도한 원목재질 소품의 사운드를 제대로 살리지 못했고 말만 엄청 많은 영상이 되었네요.

많은 분들이 저의 병won 관련 영상을 좋아해주시는 것 알고있어요.
하지만 뼝원이라던가 으이사, 또는 찐찰, 쑤술 등 관련 단어가 포함되면 유튜브에서 노란딱지를 붙여버려요.
(더보기에 있는 내용도 유튜브에서 참고하기 때문에 무서워서 관련 단어를 못쓰고 있음)

영상의 수익화도 중요하지만 열심히 만든 영상이 그런 판정을 받으면 정말 맥이 탁 풀리고 김이 샌다고나 할까요?
삭제하고 재편집해서 올려도 괜찮을거란 보장도 없고요.
저는 뼝원 관련 영상을 누구보다도 찍고싶은 사람이랍니다. (아이디어도 엄청 많은데 유뜌쀼 놈뜰때문에...)

오랜만에 와서 변명타임이 많이 길었죠? 껄껄
항상 고맙습니다. 제가 더 잘할게요.

그럼 안녕!

================================

↪ Membership Benefits (멤버십 혜택보기)



🏠 Suzevi's Vlog
↪수제비의 재채기



↪ All that Suzevi

Instagram @suzevi_asmr
E-mail suzevi@suzevi.me


↪How to Support me
(only Korean)



↪ Request to Suzevi
소리요청 (여러번 작성가능)

asmr,

Post a Commen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