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풋살연습 30분했는데.. 경기뛰었습니다...

풋살연습 30분했는데.. 경기뛰었습니다... #풋살 #영차영차 #랭구약속해
아니 이게 무슨 일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ID: onlyone_jj
문의: luckpearl@naver.com

박진주,개그우먼,박진주입니다,보이시,상여자,웃찾사,극과극,숏컷,경상도사투리,먹방,팍언니,몰카,야구,comedian,mukbang,vietnam,부산누나,vlog,브이로그,욜로,개딸들,풋살,국가대표,여자풋살,여자운동,광진구,영차영차,랭구,약속해,문민정,장슬기,김영,코믹브라덜,연습,축구,손흥민,futsal,soccer,라모스,작전,남자풋살,풋살리그,풋살교실,운동,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남자,fifa,풋살장,멀티골,시합,경기,공격수,

Post a Comment

0 Comments